해피 칠드런은 예술 교육 전문가로 구성된 대림미술관 교육팀이 직접 개발한 창작 교육 키트와 함께 진행되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으로 미술관 에듀케이터가 직접 교육한다.
프로그램은 이날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 일산동구 백석동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모델하우스에서 열리며 6~13세만 참여 가능하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분양 홈페이지에선 4월7일까지, 일산 원마운트 내 사전영업소에선 4월4일까지 각각 신청 가능하다. 참여인원은 총 30명으로 당첨자는 다음달 8일부터 연락 고지된다.
교육이 진행되는 동안 동행한 학부모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단지 개요와 특장점 등을 안내하는 사업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인원 전원에게는 미술관에서 제작한 아트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대림산업이 경의중앙선 일산역 인근에 짓는 단지로 다음달 중 분양 일정을 시작한다. 단지는 지하4층~ 지상 49층, 4개 동, 아파트 전용면적 70·84㎡ 55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66·83㎡ 225실로 이뤄진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대림미술관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자녀에게 ‘집’이라는 곳이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될 뿐 아니라, 아동 스스로 ‘살고 싶은 집’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