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면세점, 다양한 경품·할인 이벤트 실시

김진우 기자I 2016.02.26 10:04:12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롯데면세점은 26일부터 4월 14일까지 다양한 경품·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공동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은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동반 1인)에게 추첨을 통해 오스트리아를 넘어 유럽의 지붕 스위스 융프라우까지 이어지는 여행의 행운을 제공한다. 예비부부 고객을 대상으로는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권을 준비했다. 당첨된 2명(동반 1인)에게 뮤지컬 관람권과 함께 뉴욕행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까지 선물한다.

주류·담배·화장품·잡화 등 전 품목을 파는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은 3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출국하는 고객에게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3월 한 달 간 탑승동 109번, 126번 게이트의 주류·식품 및 선글라스 매장에서 동일 상품 두 개를 구매하고 쿠폰을 제시하면 5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롯데면세점 모바일 사이트(krm.lottedfs.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전국의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고객의 실속 있는 쇼핑을 지원함과 동시에 롯데면세점과 우리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의 상생을 지향하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쇼핑을 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2016 롯데면세점 패밀리페스티벌’ 티켓을 선착순 증정한다. 패밀리페스티벌은 4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16일에는 싸이·성시경 등 댄스&발라드 대표 주자들의 ‘빅매치콘서트’를, 17일에는 따뜻한 봄날 잔디밭 위에서 즐기는 ‘피크닉콘서트’를 준비해 도심 속 페스티벌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롯데면세점 각 지점에서는 구매수량 및 금액에 따라 화장품·향수·가방·식품·주류·시계/액세서리 등에 걸쳐 5%에서 최대 40%에 이르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금액 및 결제수단에 따라 최대 24만원까지 증정하는 선불카드 이벤트와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도 새봄맞이 해외여행의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 관련기사 ◀
☞ 고환율에 면세점>백화점 명품가격 역전…샤넬 플랩백 180만원 비싸
☞ [르포]샤넬,구찌 가방 만들던 양천 가방단지의 몰락
☞ 면세담배, 루이비통보다 잘 팔렸다…담뱃값 인상에 인천공항점 매출 1위
☞ 잇츠스킨, 루이비통 그룹 DFS 면세점 입점
☞ [단독]'승자의 저주' 고개 든 인천공항 면세점…작년 매출 첫 역신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