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누적 방문자 700만명 돌파

오희나 기자I 2015.06.22 10:05:13

노트북, 스마트워치, 시네뷰 모니터 등 경품 제공 이벤트 실시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LG디스플레이(034220)는 공식 블로그 ‘D군의 This Play’(디:플, blog.naver.com/youngdisplay)가 22일 누적 방문자수 7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에 개설된 이후 1년 2개월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후 하루 평균 5000여 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개설 5년 만에 방문자 700만 명을 돌파했다.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700만명 돌파를 기념해 7월 3일까지 공간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디플 700만 축하해요’라는 문장을 검색해서 좋아요를 누른 숫자가 ‘700’으로 끝나는 장면을 캡처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21대9 시네뷰 모니터, 영화 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D군의 This Play는 디스플레이 기술 및 제품은 물론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 및 채용 정보 등에 대한 2300여 개가 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공유하며 LG디스플레이의 대표적인 ‘온라인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질문, 면접 복장과 선배들의 입사 ‘팁’, 인문·이공계 취업 정보 등 취업에 관한 A~Z를 상세히 소개하고 있어 LG디스플레이 취준생을 위한 ‘족집게 선생’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및 네티즌과의 활발한 소통에 힘 입어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2010년에는 한국 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들이 700만 돌파를 축하하며, 블로그 화면 앞에서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제공


▶ 관련기사 ◀
☞LGD, 주가 하락에도 반등 조건은 부족..목표가↓-삼성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