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이중 부스터 프로는 ‘6 인 1’ 콘셉트로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LED 기능 등을 복합 제공하는 제품이다. 울트라튠은 고주파 방식의 리프팅 기기, 하이포커스 샷은 고강도 초음파로 피부 탄력 향상 효과를 유도한다.
SK스토아는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번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한정으로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오는 21일 오후 10시 31분부터는 TV를 통해서도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를 판매한다. 경품과 함께 20% 쇼핑지원금(최대 3만원)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SK스토아는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강화에도 나선다.
오는 21일 오후 9시 31분부터는 ‘레스노베 코어 임팩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 제품은 전기천공과 초음파를 교차 출력해 피부에 미세한 공간을 형성하고 각질 층을 흔든 후 유효 성분을 빠르고 깊숙하게 넣어주는 ‘울트라포레이션’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같은 날 오후 2시 31분에는 ‘이지클레어 LED 마스크’를 선보인다. LED 광선 중 적색광과 적외선의 두 파장을 활용해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최근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커지고 있고 TV홈쇼핑 주 고객층 사이에서도 수요가 늘고 있다”며 “모바일과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합리적인 혜택까지 마련해 좋은 시장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