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7월 한달 간 기내 판매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캔맥주가 전체 판매 수량의 26%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컵라면류(16%), 3위는 떡볶이와 어묵, 김말이로 구성된 ‘한입 쏘옥 분식세트’(10%)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가족 단위의 승객 비중이 많은 괌, 다낭 등 휴양지 노선의 경우 비행기 블록 세트나 한입 쏘옥 분식세트 등의 판매량이 높았다. 또한 캔맥주를 선택할 경우, 과자나 육포 등의 안주류를 함께 구입하는 특징을 보였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36개의 품목(기내 면세품 제외)을 기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하늘 위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판매 품목을 개발 및 선정하고 있으며, 이번 달부터는 한 컵에 담긴 레드와인(187ml)을 선보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기내 면세품과 달리 특별한 사전 예약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기내 판매품을 통해 더욱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