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광의 수려한 외모와 스포티한 이미지가 올해 삼천리자전거의 주력 프리미엄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방향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지난 22일 전국대리점 사장단 세미나에서 올 한해 아팔란치아로 준고급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삼천리자전거는 배우 김영광의 모델 발탁을 계기로 아팔란치아에 대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삼천리자전거, 서킷 레이스 ‘Circuit 90’ 성료
☞ 삼천리자전거, 3분기 영업이익 54억원..39%↑
☞ 삼천리자전거, 창립 70주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 [특징주]삼천리자전거, 상승..'유아용품으로 성장동력 확보'
☞ 트러스톤자산운용, 삼천리자전거 지분 5.55%→4.36%로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