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2024 모바일홈쇼핑 올해의 브랜드’ 발표

김정유 기자I 2024.12.10 08:29:1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10일 ‘2024 모바일 홈쇼핑 올해의 브랜드’를 공개했다.

버즈니의 무료 홈쇼핑 데이터 분석 플랫폼 ‘홈쇼핑 트렌드’를 통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조회 수를 기준으로 선정했다.

모바일 홈쇼핑 올해의 브랜드 디지털·가전 부문에는 ‘로보락’이 선정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로보락 S8 맥스 울트라 로봇청소기’가 꼽혔다.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문에서는 ‘바이애콤’이 꼽혔다. 주요 상품으로는 ‘바이애콤 ESG콜라겐 마스크팩’ 등이 선정됐다.

이 밖에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더엣지’가, 식품 부문에서는 ‘종근당건강’이 선정됐다. 생활·주방 부분에서는 ‘쿡셀’이 2년 연속 선정됐다.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가장 많이 검색한 검색어는 ‘여행’이었다. 이 밖에도 ‘여성속옷세트’, ‘원피스’, ‘캐리어’, ‘두유제조기’ 순으로 올해 모바일 홈쇼핑에서 많이 검색된 것으로 조사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