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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학습지, 독서 솔루션 등을 자란다 플랫폼에서 추천하고, 교사 모집 및 교육을 강화해 완성도 높은 돌봄-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오는 8월 중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해 고객 수요와 구매 형태 등을 파악한 후 소비자 맞춤 콘텐츠를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현정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장은 “돌봄과 교육을 포함한 국내 키즈시장은 약 50조 규모”라며 “방문학습 시장에서 독보적 경쟁력을 보유한 자란다와 함께 학부모의 모든 수요를 충족시키는 완성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자란다 대표이사는 “자란다의 풍부한 선생님 풀과 데이터가 웅진씽크빅의 비즈니스와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부모와 아이가 모두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사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