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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쿨푸드 우수 가맹점 심사는 코로나19 시대에 높아진 위생 관념에 따라 ‘위생’ 부문에 중점을 두고 평가했다. 매장 관리에서 중요한 제품 품질 관리, 친절한 서비스, 철저한 위생 관리의 지속 여부에 관련해서도 집중적으로 심사했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문화 확산에 배달 수요가 크게 증가하여 매장 운영 및 위생 관리를 더욱 중요시하게 돼 우수 가맹점 선정 시 ‘위생’을 가장 중요하게 평가했다”라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간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전국 스쿨푸드 매장 관리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가하겠다”고 밝혔다.
스쿨푸드는 지난해 12곳의 배달 매장을 열어 화젤르 모았다. ‘배달 슬림형’ 매장 창업 상품도 선보여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