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3스텝 플라워 테라피로 구성됐다. 플라워 퍼펙션 유스 익스텐션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타입으로 야생 진달래 추출물이 함유된 젤 포뮬러가 피부에 흡수, 가벼운 마무리감을 만들어준다.
플라워 퍼펙션 트렌스루슨트 스무딩 프라이머는 모공과 잔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 파운데이션 바르기 전 최적의 피부 상태로 잡아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부르조아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7만5000원 이상, 12만원 이상 고객에게 각각 `플라워 퍼펙션 파우치`, `플라워 퍼펙션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젤 라이크 아이 펜슬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장시간 번짐 없이 지속되면서도 눈가에 자극 없이 미끄러지듯 발려 크고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아이라이너로 사용할 뿐 아니라 라인을 그린 후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가볍게 문질러 아이섀도우로도 사용이 가능한 투인원(2 in 1) 스타일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에서 `스크린 아이섀도우’ 10종`을 출시했다. 르샤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뷰티 교육을 비롯해 각종 공연, 쇼, 방송, 파티 현장에서 엄격한 품질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용기도 편리성을 강조했다. 회사 측은 “다른 아이섀도우 제품보다 큰 크기의 거울을 부착하고, 용기 자체도 180도로 오픈이 가능하다”며 “아이메이크업 시 보다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르샤 제품은 인터파크,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 롯데면세점과 동화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