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노레이, GAMEX 2024 특별 한정 프로모션 실시

이윤정 기자I 2024.09.20 09:03: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의료용 엑스레이 영상진단장치 전문기업 ㈜제노레이는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24(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신제품을 공개하고, 특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GAMEX 2024는 치과 전문 의료기기와 기술을 선보이는 대표적인 국제 학술대회 및 전시회로, 제노레이는 전시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노레이는 임플란트 협력사 메가젠, 네오바이오텍, 덴티스, 코웰메디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GT300을 구매할 경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AMEX 2024 현장에서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날 선보이는 GT300은 동급 CBCT 중 가장 넓은 FOV(Field of View)를 자랑하며, 국소부위부터 상하악 대면적 촬영까지 다양한 촬영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첫 촬영 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 포지셔닝’ 기능으로 재방문 시 더욱 편리한 촬영이 가능하며, 기구 설계 특허를 통해 장비의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왜곡 없는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제노레이 관계자는 “올 하반기를 대표하는 전시회인 만큼 방문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가격 측면의 혜택을 누리며 좋은 구매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노레이는 2001년도에 설립된 엑스레이 의료영상진단장치 전문기업으로 총 5개의 해외 법인과 150여 개 글로벌 파트너사를 통해 전 세계 8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매출의 76%가 해외에서 발생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