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청호나이스, 신규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노희준 기자I 2023.08.29 10:06:59

‘아이스트리·에스프레카페’ 신규광고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청호나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아이스트리’, ‘에스프레카페’의 신규광고 조회수가 합산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스트리’는 하루 제빙량 6kg(약 600개)의 얼음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얼음저장용량은 900g으로 최대 약 90개의 얼음을 보관해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생을 강화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기술도 적용됐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제품으로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다.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가정에서 아이스커피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는 제품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