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초콜릿 브랜드 '제키스', 스테디셀러 4종 제품 패키지 리뉴얼

이윤정 기자I 2023.07.10 10:21:18

제주 감귤, 녹차, 한라봉, 백년초 초콜릿 7월 리뉴얼 출시
순차적 패키지 리뉴얼 통한 브랜드 정통성 강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주 초콜릿 브랜드 제키스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 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키스)
제키스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면서 미래 지향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제품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부터는 새로운 패키지 리뉴얼 제품으로 국내외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제주 초콜릿 4종(감귤, 녹차, 한라봉, 백년초)을 선보인다.

리뉴얼 된 4종 초콜릿 시리즈는 원료 특성에 맞춰 제품의 포인트 컬러가 더욱 강조됐다. 제주 여행 기념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제품인 만큼 젊은 세대들에게도 신선함,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제키스 초콜릿 4종은 100% 제주산 원물 분말을 사용해 만들어지며, 제키스 브랜드 전용 필링을 개발하여 고급스러운 맛을 살리고 유럽 프리미엄 초콜릿 수준의 맛을 제공한다. 또한 한입 크기의 개별 포장으로 간편함과 깔끔함이 특징이다.

제키스 관계자는 “이번 초콜릿 4종 리뉴얼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및 패키지를 개선하여 맛과 디자인 등에서 모두가 만족스러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키스는 2006년 설립된 제주 스낵 전문기업으로 제주산 식품을 원료로 하여 초콜릿, 제과 등의 제품을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