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가랜드, 추석 맞이 공인중개사 인강 특별 프로모션 오픈

이윤정 기자I 2022.09.08 10:20:1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추석시즌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사진=메가랜드)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혜택은 해당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2시간 동차합격땅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메가랜드의 2시간 동차 합격땅은 교재 1권으로 하루 2시간의 학습시간으로 핵심을 반복할 수 있는 합격 커리큘럼으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대표 과정이다.

이번 추석 특별 프로모션 과정은 99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명절 기념 기획인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강의는 2022년도와 2023년도 정규 특강을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 제한 없이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와 함께 2022년 1차 기본서와 2023년 교재 모두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추석 프로모션 상품은 34회 공인중개사 합격 시 결제금액을 제세공과금 제외 전부 합격장학금으로 환급해주는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을 위해 교재부터 강의 전 과정을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2시간 동차합격땅 강의는 물론 34회 공인중개사 합격 시 전액 환급의 특급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