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NFT 실전 투자 바이블' 출간

김국배 기자I 2022.08.23 10:26:33

두 번째 서적, 실전 투자법 소개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대체불가토큰(NFT) 투자자를 위한 실전 가이드북 ‘NFT 실전 투자 바이블’을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출간된 ‘한 권으로 끝내는 코인 투자의 정석’에 이어 빗썸이 발행한 두 번째 책이다. 빗썸의 NFT·메타버스 자회사인 빗썸메타 담당자들과 빗썸 사내 가상자산 연구 모임 ‘씨랩’의 구성원들이 집필에 참여했다.

이 책은 NFT의 기본 개념부터 실전 NFT 구매를 위한 시장 분석 기법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NFT를 구매하기 전 투자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과 각종 사기 수법도 다루고 있다. NFT를 처음 구매하는 투자자들이 손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단계별 가이드라인도 제시했다. 지갑 생성·설정, 구매, 판매, 민팅 참여 등을 4단계에 걸친 NFT 투자 방법을 설명한다.

빗썸은 이번 출간을 기념해 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빗썸캐시 랜덤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 관계자는 “NFT를 포함한 가상자산 산업은 아주 빠르게 성장하고 변화하므로 투자자 입장에서 충분히 공부하고 새로운 이슈들을 꾸준히 익혀야 한다”며 “이번 책이 자신이 투자하는 것의 실체가 무엇이며 어떠한 가치가 있는지 검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이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