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은 이번 공채를 통해 △개발 △사업 △상품 △영업 △시스템운영 △IR 등 6개 분야의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23일까지 사람인 또는 자소설닷컴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검사 및 면접, 코딩테스트(개발직무) 등을 거쳐 선발한다.
특히 개발직무의 경우 △금융·자금관리 프로그램 △SW상품 △JEX Framework △CS프로그램 △빅데이터 수집 및 API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개발자를 찾는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 간의 인턴 기간을 거친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직무 및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의 회사로 소속이 결정된다. 웹케시그룹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5% 이상이다.
웹케시그룹은 코스닥 상장사 웹케시(053580)의 그룹사로 기업간거래(B2B) 핀테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 쿠콘(294570)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해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이 외에도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및 비플제로페이 상품을 제공하는 비즈플레이 등을 그룹사로 두고 있다.
웹케시그룹은 임직원들의 경쟁력 향상과 휴식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임직원 콘도 운영, 주택자금 이자 지원, 기숙사 운영, 상설 아카데미 운영, 자녀 학자금 지원, 경조사 지원, 선택적복지 지원 운영, 탄력근무제·시간선택제 등의 제도를 두고 있다.
웹케시그룹 채용 관계자는 “소프트웨어(SW) 개발자 중심으로 IT 우수인재를 채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우수인재 채용을 통해 미래에 투자하기 위해 공채를 진행한다”며 “B2B 핀테크 분야에 꿈과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