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으로 러시아 시민들은 물론 우주 비행사와 영화감독, 배우 등 현지 인플루언서도 헌혈에 동참했다.
LG전자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이 각자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에 LG(003550)LifeisGood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한 콘텐츠 덕분에 MZ세대를 포함한 많은 사람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차례 이상 헌혈행사를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노영남 LG전자 러시아법인장 상무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Life is Good’ 캠페인을 펼쳐 러시아 지역사회의 건강증진뿐 아니라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