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를 시작으로 잠원 한강수영장에서 시음회를 개최했으며 이달 말까지 여의도 CGV, 뚝섬 한강수영장 등지에서 시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의 스파클링 정수기를 소개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탄산수를 시음은 물론 룰렛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를 직접 체험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코웨이는 현재 크게 성장하고 있는 탄산수 시장에서도 깐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웨이, 통합 홈페이지 오픈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코웨이, 렌탈 산업 고성장 수혜 '목표가↑'-신한
☞코웨이, 시장기대치 상회..목표가↑-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