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산타스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김미영 기자I 2023.11.22 09:33:03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산타 빌리지 ‘팝업’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산타가 선물 배달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산타스틱(산타+판타스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22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약 2700평 규모의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북유럽 산타 마을을 연상케하는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대규모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을 연다. 글로벌 완구 기업 ‘레고코리아’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는 크리스마스 테마 부스를 마련하고 블록 제품과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각종 콜라보 제품을 판매한다. 최근 젊은층 사이 입소문을 얻고 있는 국내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 말차’는 음료와 베이커리류를,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는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선 연말 축제 분위기를 띄울 이벤트가 펼쳐진다. ‘플라자’에서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과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저녁, 새해 첫날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한다. 12월 한 달간은 ‘원더박스’ 카니발 공연단이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호텔 내 다양한 장소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플라자’에서는 서커스 퍼레이드를, 로비에서는 가면 무도회를 관람할 수 있다. ‘크로마 스퀘어’와 ‘아트가든’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의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크리스마스이브와 전날 이틀간 체크인 시 선물을 접수하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로 방문해 아이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딜리버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쿠키 트리 만들기, 12월 23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크리스마스 화분 케이크 만들기 키즈 클래스도 연다. 12월 한 달간 운영하는 ‘윈터 룸파티’ 패키지 이용 시엔 파티 필수품으로 꼽히는 미니빔과 각종 파티 용품은 물론 프리미엄 와인 1병, 치즈 플래터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힙’한 공간 방문을 즐기는 ‘힙지순례(힙플레이스+성지순례)’ 트렌드가 떠올라 올 연말 프로모션은 이색 체험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며 “크리스마스 테마의 초대형 마켓 팝업과 미디어 파사드부터 공연, 산타 이벤트까지 호텔 곳곳에서 신나는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