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계자는 “‘30분, 30번’ 앉는 습관을 들이면 공부하는 습관이 자연스레 형성된다는 기제에서 이번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니스툴그로우는 제품 판매를 넘어 아이의 습관 형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사용하는 어린이와 학생들이 평생을 함께할 중요한 습관을 만드는 것을 돕는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니스툴그로우는 국내 론칭 10년이 넘은 어린이 기능성 가구 전문 브랜드로, 발바닥 집중력 등 안정성을 강조한 의자와 각도 조절이 되는 책상 상판, 아이의 척추 건강을 생각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