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는 올해 가을/겨울(F/W) 시즌부터 배우 강동원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강동원과의 계약은 중국 비즈니스를 염두에 둔 것으로 하반기에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와 중국 마케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한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F/W 시즌에 ‘놀이(play)’를 테마로, 물리적인 영역의 확장을 뛰어넘는 정서적인 확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는 2006년 9월 북경의 엔샤(Yansha) 백화점에 1호 매장을 열며 중국에 진출했다. 현재 20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내 약 230개의 매장 전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코오롱인더, 국제품질분임조 대회서 '골드 어워드' 수상
☞ 코오롱플라스틱, 코오롱바스프이노폼에 123억원 출자
☞ 지스마트글로벌, 코오롱글로벌과 중동시장 본격 공략
☞ 코오롱글로벌, 지스마트글로벌과 중동 LED Glass 사업 진출
☞ 코오롱베니트, 델 서버에 SAP DB 얹어 결합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