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탑승객, 싱가포르 관광 할인 혜택 받는다

성문재 기자I 2015.03.19 09:22:42

싱가포르 신규제휴..7일 이내 탑승권 제시
교통·관광·면세점 등 할인 및 특별혜택 제공

아시아나항공 제공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매직보딩패스’ 혜택을 싱가포르 지역으로 확대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의 ‘매직보딩패스’는 탑승일로부터 7일 이내의 아시아나 탑승권을 현지 제휴사에 제시할 경우 할인 및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고객우대 프로그램으로 현재 국내 29개사, 해외 12개사(미국, 유럽, 일본, 홍콩 등)가 아시아나와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번 신규 런칭을 통해 아시아나 항공편을 탑승한 고객들은 싱가포르 시티패스(교통시설이 연계된 관광패스 상품)와 시티투어 상품,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플라이어(세계 최대 규모 관람차), 나이트 사파리, 주롱 새 공원 등의 입장권 및 이용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에 위치한 토다이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창이공항 내에 있는 신라면세점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15%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면세점 할인은 다음 달 1일부터는 적용된다.

다만 일부 상품은 온라인 전용 구매사이트에서 결제 후 티켓을 인쇄해 현장에서 탑승권과 함께 제시해야 한다.

두성국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담당 상무는 “아시아나는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지속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올해에는 글로벌한 탑승권 할인혜택 구축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 매직보딩패스 싱가포르 지역 할인혜택(단위: 싱가포르달러, 자료: 아시아나항공)
▶ 관련기사 ◀
☞ 아시아나항공 기내서 전통주 즐긴다
☞ 아시아나항공 여객기, 홍콩서 승객 잘못 태워 회항(2보)
☞ 홍콩발 인천행 아시아나 여객기, 승객 잘못 태워 긴급 회항
☞ "조종사 꿈 도전" 아시아나, 운항인턴 공개 채용 시작
☞ 아시아나,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 할인 이벤트
☞ 금호아시아나, 금호고속 우선매수청구권 행사..3년만에 되찾나
☞ 아시아나항공, 대학생 글로벌 마케터 모집
☞ 금호아시아나, 일본고교생 한국어말하기 대회 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