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젠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 출시되며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며 “대부분 내장 배터리를 채용해 휴대성을 강조하고 있지만 실제 휴대를 하고 다니기에는 여전히 제품의 무게와 부피의 제약이 따르는 게 현실”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작고 슬림한 사이즈(124x68x25mm)와 가벼운 무게(210g)로 가방이나 재킷 주머니에 넣기 편하다.
또 스마트폰과 함께 한 손에 쥘 수 있을 정도로 휴대성이 뛰어나 부담 없이 휴대가 가능하고 출장 및 장거리 여행에도 제격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특히 자체 설계한 전용 콘 페이퍼(Cone Paper)와 더블 네오디뮴 마그네트를 채용한 스피커 유니트에 베이스 리플렉트 시스템을 적용, 작은 크기에도 넓은 주파수 대역의 명료한 음향과 90데시벨(dB)의 풍부한 출력을 자랑한다.
아울러 고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하여 완충 시 10시간 이상 재생 가능하고, 함께 제공되는 USB 케이블이나 일반 스마트폰용 마이크로B(Micro-B USB) 타입 충전기로 충전 가능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 또한 일반적인 직육면체, 원통형 디자인이 아닌 직선과 곡선으로 이어지는 모서리 라인을 살렸다.
한편 이 제품은 커피, 체리, 올리브 등 6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패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잘 어울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