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첫 투자는 키움과"…키움증권, 사회 초년생 대상 이벤트 진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용성 기자I 2025.02.18 09:27:55

최대 500만원 응원 지원금…추첨 통해 1000명 지급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키움증권은 사회초년생들의 자산 형성을 돕고, 재테크에 대한 올바른 첫걸음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초년생 첫 투자, 키움에서 시작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키움증권)
이번 이벤트는 만 29세 이하 청년, 현역 군인, 신혼부부(혼인기간이 7년 이내인 대한민국 국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 최초계좌 개설, 사회초년생 전용 특판 ELB가입, 또는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 시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의 응원 지원금을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지급한다.

또 2027년 말까지 중개형 ISA 계좌에서 주식, ETF 거래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수수료 할인 쿠폰도 매년 말 추가로 지급한다.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아이폰 16프로, 에어팟 프로2 등의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특히 키움증권의 사회초년생 특판 ELB는 증권사 최초로 지난달 금융감독원의 ‘상생·협력 금융 신상품’ 우수사례로 선정되었다. 이 상품은 만기 보유 시 연 5%의 수익을 지급하는 채권형 상품으로 투자 경험이 적은 사회초년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사회초년생들이 자산 형성의 중요한 첫걸음을 내딛는 데 있어,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투자의 문턱을 낮추고 올바른 재테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키움증권이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