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부터 배변패드까지 총망라…쿠팡, 올해 마지막 '펫페어' 연다

한전진 기자I 2024.12.03 08:46:16

2주간 반려동물용품 특가에 선봬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쿠팡이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 올해 마지막 ‘펫페어’ 개최…100여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 (사진=쿠팡)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사료, 영양제, 간식, 모래와 배변패드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뉴질랜드 펫푸드 ‘지위픽’,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벨버드’, 고품질 카사바 모래로 유명한 ‘와글와글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마독’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2주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7일까지 더독 닥터소프트 시니어 사료(2만원대), 사조 러브잇 고양이 캔(1만원대), 포우장 벤토나이트 모래(4만원대)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는 ANF 식스프리 캣 어덜트 사료(6만원대),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관절 사료(3만원대), 쉬즈곤 벤토나이트 모래(3만원대) 등을 특가로 내놓는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퓨리나, 풀무원아미오, 인디고 등 최근 새롭게 선보인 ‘로켓펫닥터 2.0’ 서비스와 연동한 브랜드도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켓펫닥터는 수의학·영양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수의사가 맞춤형 사료를 추천하는 건강관리 서비스다. 1대 1 수의사 상담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펫페어를 통해 고객들이 검증된 품질의 반려동물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편의성을 갖춘 반려동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