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홈플러스, 겨울방학 맞이 간편식 기획전 ‘홈플매점’ 연다

백주아 기자I 2023.01.02 10:35:40

인기 간식 떡볶이·치킨·피자 등 10여종 1+1 혜택
밀키트 60여종 멤버 특가 최대 6000원 할인 판매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홈플러스가 겨울 방학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간편식 기획전 ‘홈플매점’을 연다고 2일 밝혔다.

홈플러스, 겨울 방학 맞이 간편식 기획전 ‘홈플매점’ 개점. (사진=홈플러스)
이번 기획전에서는 돈가스, 떡볶이, 치킨가라아게, 피자 등 인기 간편식을 ‘1+1’ 판매한다.

미니언즈, 쿵푸팬더 캐릭터를 활용해 홈플러스 단독으로 출시한 ‘유니버셜스튜디오’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대표적이다. △미니언즈 클래식 함박스테이크 △미니언즈 미니미 돈까쓰 △미니언즈 미니미 알감자튀김 △씨제이 쿵푸팬더 갈비만두 등이 ‘1+1’ 상품에 해당된다.

씨제이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사세 치킨 가라아게, 씨제이 고메 스윗 치즈피자, 풀무원 노엣지 피자 코리안 BBQ, 도라에몽 만쥬 2종(온라인 한정) 등도 하나를 사면 한 개를 더 받을 수 있다.

밀키트 60여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최대 6000원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비비고구이&순두부한상’을 멤버 6000원 할인가 99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겨울철 별미인 대림 단팥 붕어빵, 홈플러스시그니처 옛날호떡, 설빙 통단밭 호두과자는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 1000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이여람 홈플러스 가정간편식(HMR)개발&지원팀 상품기획자(MD)는 “홈플매점 기획전은 추운 겨울 집에서 편안히 즐길 인기 간편식을 양껏 구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홈플러스 고객들이 맛있는 먹거리와 함께 든든한 겨울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