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선보일 ‘재즈Ⅲ TV’는 32형(81.3cm)으로 다른 30형 대 TV 보다 6배 이상 출력을 높인 최대출력 600와트(W)의 스피커를 적용해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영화를 좋아하는 인도 고객들을 위해 웅장한 중저음을 강화한 ‘발리우드 모드(Bollywood Mode)’도 적용했다. 다양한 언어를 쓰는 인도의 현지 특성을 고려해 ‘재즈III TV’는 물론, 올해 인도에 출시하는 모
|
LG전자는 아프리카 시장 공략을 위해 2012년 처음 출시한 배터리 TV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배터리 TV 플러스’를 하반기에 내놓는다. 아프리카에서 불안정한 전력 상황으로 시청 도중 TV가 갑자기 꺼진다는 고객의 불편에 착안한 제품이다.
‘배터리 TV 플러스’는 배터리가 장착돼 정전이 되더라도 최대 90분간 TV 시청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탈부착형이라 배터리 수명이 다하면 사용자가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또 위성 TV 튜너가 내장돼 위성 TV를 보기 위한 셋탑박스를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중남미 6억 축구팬들을 위한 축구 특화 기능들을 강화했다. ‘아레나 모드’는 축구장 잔디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녹색을 강화하고, 서라운드 사운드 효과로 경기장의 현장감을 느끼게 해준다.
‘타임머신’ 기능을 활용하면 다른 프로그램을 보고 있어도 미리 정해둔 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축구경기가 녹화된다. 골 장면을 캡쳐하고 포토샵까지 할 수 있는 ‘포토 골’, 선수와 팀의 정보, 통계, 전문가 분석까지 보여주는 앱 ‘스타디움 LG’, 온라인으로 연결해 매직리모컨으로 즐기는 게임 ‘퍼펙트 킥’ 등도 LG만의 특색 있는 축구 특화 기능도 담았다.
|
▶ 관련기사 ◀
☞LG전자 "프리미엄 TV 구매하면 노트북 드려요"
☞[전일 주요 공시]④LG전자, 실리콘웍스에 디스플레이칩 설계사업 양도
☞[오늘 주요 공시]④LG전자, 실리콘웍스에 디스플레이칩 설계사업 양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