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날 진행된 나눔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책을 기부하는 ‘MY BOOK 이벤트’, 펜을 기부하는 ‘MY PEN 이벤트’, 스포츠 용품을 기부하는 ‘MY SPORTING GOODS이벤트’가 진행됐으며 기부 참여 고객에게는 공정무역상품을 증정했다. 또 고객들이 행사 참가비로 기부한 금액은 저소득층 아이들의 문화 체험 촬동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경영정신인 착한믿음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실천하고 나눔의 기쁨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만족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혜택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금년 상반기에는 ‘감동과 나눔’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4월 ‘붓으로 그리는 행복한 미술여행’, 5월 ‘우리가족 쉼표 캠핑’이 진행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주간추천주]KDB대우증권
☞법원 "코웨이, 청호나이스 특허기술 침해..100억 배상"
☞[특징주]코웨이, 성장 신뢰 강화에 엿새만에 '반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