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했던 75인치 스마트TV보다 56% 정도 얇아진 7.9mm의 초슬림 베젤(테두리)를 구현했다. 올해 초 내놨던 스마트TV 제품보다 선명도와 밝기도 각각 30%, 60%가량 향상됐다. 또 보석류에서 사용되는 `로즈 골드` 색상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삼성전자는 ES9000 출시와 함께 판촉 이벤트를 마련했다. 200명의 구입 고객에게 스마트 키보드와 공유기, 무선도킹 오디오 `DA-E750`을 증정한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프리미엄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국내 대형 프리미엄 TV 시장의 주도권을 확실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
▶ 관련기사 ◀
☞삼성 `갤럭시S3 LTE`, 9일 국내출시
☞코스피, 보합권 등락..외인 나흘만에 `팔자`
☞`2분기 실적시즌 온다`..무슨 종목 잡아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