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카마로는 새롭게 디자인된 프론트 하단 그릴, 대형 20인치 알로이 휠,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는 리어 스포일러 등을 통해 한층 역동적인 외관 스타일을 갖췄다.
신규 디자인의 IP(Instrument Panel) 및 스티어링휠은 신형 카마로의 실내에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주행 편의성을 고려한 헤드-업 디스플레이, 크루즈 컨트롤, 블루투스 기능, USB 포트 등 편의장치도 확대됐다.
☞ 쉐보레 신형 `카마로` 사진 보기
엔진도 업그레이드 돼 최대 출력이 10마력 이상 향상, 323 마력의 힘을 발휘한다. 스티어링휠에 장착된 페달로 조작하는 탭 시프트 기능을 갖춘 6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더욱 강력한 스포츠카 성능을 구현한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GM 판매·A/S·마케팅 부사장은 "최근 출시한 콜벳과 함께 카마로는 국내 시장에 쉐보레의 브랜드와 제품 이미지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상징적 제품"이라며 "디자인, 편의성, 성능 등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형 카마로가 국내에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카 시장은 물론, 쉐보레 시장 확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카마로의 판매 가격는 4880만원이며, 옐로우 바디 컬러와 블랙 데칼 선택 시 100만원이 추가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쉐보레 신형 `카마로` 사진 보기
☞쉐보레 카마로 `범블비` 사진 더보기
☞쉐보레 `Tru 140S` 사진 더보기
☞쉐보레 `볼트` 사진 더보기
☞쉐보레 `콜벳` 사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