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서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

공지유 기자I 2024.09.20 09:00:33

이달 21~29일 주말 양일 진행
성수동 주행…레이싱 게임 등 체험도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르노코리아가 새로운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대상 특별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르노코리아)
이번 행사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차량 시승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르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이달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2주간 주말 양일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시승은 성수동 일대를 주행하는 코스로 진행되며, 시승시 전문가가 함께 동행한다.

시승과 함께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의 미니어처 카를 활용한 르노 레이싱 셔플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싱 시뮬레이터 부스에서는 르노의 탁월한 레이싱 기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로장주 포토부스에서 프랑스 감성의 네 컷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르노 앰버서더 존.(사진=르노코리아)
르노 앰버서더 존에는 지난 8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 굿즈가 전시돼 있다.

이 외에도 경품 이벤트로 르노의 ’디 오리지널’ 굿즈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새롭게 리뉴얼 된 카페 리차드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이번 고객 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르노 브랜드만의 특별함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