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전진 기자I 2024.09.04 08:24:1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축산물 도매 플랫폼 1위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금천미트가 3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3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이영상 동원홈푸드 대표(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홈푸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직접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 22주년을 맞았다.

금천미트는 정육점, 식당 등 전국 18만 고객에게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 개의 축산물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축산 전문가가 원료육의 구매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1년부터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종축개량협회, 전국한우협회가 주최하는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 참여해 13년 연속으로 대통령상 한우를 낙찰 받았다.

금천미트는 지난 5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금천미트는 차별화된 품질과 공급망을 통해 소비자 편의를 제공한 점을 인정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축산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