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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플레이, KT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출시

이후섭 기자I 2021.05.07 09:52:26

"비대면 경비업무 처리로 비용·시간 80% 이상 절감 기대"
최대 6개월 이용료 지원 및 경비 관리 컨설팅 무료 제공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비즈플레이는 KT와 협업해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KT Cloud bizplay)`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와 KT의 클라우드 및 G-클라우드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공동으로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의 경비지출관리 상품이다. 비즈플레이와 KT는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자동화 및 비대면 관리업무 혁신을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는 카드 영수증 확인부터 제출, 지출 관리까지 전반적인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PC와 모바일 등 클라우드 환경에서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게 지원한다.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의 주요 기능으로는 △모바일 경비처리 앱 지원 △영수증 자동 처리 △영수증 통합 관리 △거래 명세서 자동 수집 △출장 비용 정산 △경비지출 규정 관리 △경비지출 보고서 △ERP 연동 지원 등이 있다.

비즈플레이 관계자는 “그동안 비효율적인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처리해야 했던 많은 기업은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를 통해 기업이 경비 처리에 들였던 업무 시간과 관리 비용 등을 약 80% 이상 절감할 수 있다”며 “G-클라우드 환경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 요건을 갖춘 보안 인증 방식도 준비하고 있어 중앙정부, 금융기관 등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심하고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T 클라우드 비즈플레이 서비스는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 및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업무 전반에 대한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컨설팅 기간 동안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최대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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