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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모델링 시장을 보다 집중 공략하기 위한 전용 브랜드로 에넥스 직영 매장과 인테리어 제휴업체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주방가구를 비롯한 붙박이장, 현관장, 발코니장, 드레스룸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 필요한 시스템 가구로 구성돼 공간과 취향에 맞게 각각 설계 가능하다.
에넥스의 ‘뉴 스마트’ 출시는 유통망 강화를 위한 제품 차별화 전략도 숨어있다. 그동안 대리점과 동일하게 운영해오던 제품군을 분리해 각 유통 채널에 맞는 전용 제품으로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영업이 가능할 전망이다.
해당 신제품 중 ‘노르딕(Nordic)’은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최근 가구 트렌드인 북유럽 스타일로 화이트, 다크그레이, 내추럴오크, 그레이오크 등 4가지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직영 전용제품을 출시했다”며 “인테리어 업체는 물론 실 구매 고객들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전용제품으로 리모델링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넥스는 오는 3월 대리점 전용 신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