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하프클럽, 단독상품 추가 할인…3월말까지 ‘온리 하프데이’

김미영 기자I 2024.03.25 09:51:58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뉴욕 등 참여
단독 상품 전용 할인 쿠폰 제공
결제 수단 할인, 적립금 페이백 등도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LF(093050)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단독 아이템을 모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온리 하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고객들의 봄맞이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뉴욕, 마에스트로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LF 하프클럽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검색해 행사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간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상품 전용 10% 중복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신한카드로 9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의 적립금 페이백도 제공한다.

LF 하프클럽은 같은 기간 ‘하프 베스트 브랜드’ 프로모션을 열고, 하프클럽이 추천하는 ‘톱 브랜드’ 상품 전용 7%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여성복, 골프웨어,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종류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이 이어지고 있어 고객분들께 가장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하프클럽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해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LF)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