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카.몽 히어로팩’은 각 제품의 이름을 따서 만든 신규 캐릭터(‘마가렛’, ‘카스타두’, ‘몽쉐리’)를 포장 패키지에 적용, 친근감을 느끼게 했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상품으로만 구성돼 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카.몽 히어로팩’은 옥션과 지마켓에서 판매되며 이마트몰은 김포, 보정 온라인 전용센터 권역에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달 중으로 쿠팡, 롯데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시장의 지속적인 확대되는 가운데 최근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롯데제과 또한 2월 한 달 온라인 매출액이 전년보다 113%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제과는 추후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을 확대하는 등 판매 비중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