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앱 출시

이진철 기자I 2012.09.10 11:07:09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10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탐색 기능은 고객의 현위치를 GPS 기반으로 탐색해 인근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위치·주소, 전화번호, 요금, 할인율 등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목적지 설정을 통한 찾아가기 서비스도 지원한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게임은 주어진 연료로 정해진 시간 내에 목표 지점까지 모의 주행하는 게임이다. 고객들이 게임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동 원리를 학습 할 수 있게 해 효율적인 경제운전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은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구동원리와 특장점, 경제운전 팁 등을 재미있게 풀어놓은 만화 콘텐츠와 현대차 이벤트 정보를 알려주는 알림 기능도 제공한다.

현대차는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현대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앱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총105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트권,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10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담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현대차, 하반기 R&D부문 경력사원 채용
☞하이브리드車 100만대 시대.. `전기·디젤차 넘어선다`
☞재계, 태풍 피해 복구 지원 잇따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