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러쉬코리아, ‘못 말리는 어린양 숀’ 협업 제품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4.10 08:20:4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러쉬코리아는 ‘못 말리는 어린양 숀 x 러쉬’를 자사 ‘숏핑 라이브’에서 선론칭하고 오는 1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러쉬코리아
영국 아드만 스튜디오의 ‘못 말리는 어린양 숀’ 애니메이션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주인공 ‘숀’과 친구들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을 손으로 만드는 러쉬와 클레이 애니메이션의 명가인 아드만 스튜디오가 만나 ‘핸드메이드’(Handmade)의 가치를 제품에 담았다.

이번 협업 제품은 △숀 배쓰 밤 △슬리피 티미 버블 바 △모씨 바텀 보디 스프레이 △너티 피그스 샤워 젤리 △트러블섬 트랙터 솝 △비처 보디 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숀 배쓰 밤은 재치 있는 비주얼과 은은한 꽃 향기가 특징이다. 푸른 초원을 연상케 하는 색감으로 물에 풀리면서 시각과 후각적 만족감을 모두 선사한다.

슬리피 티미 버블 바는 라벤더와 카모마일 오일이 어우러져 풍성한 거품을 만들고 피부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모씨 바텀 보디 스프레이는 네롤리와 샌달우드 오일을 함유, 싱그러운 풀 향이 특징이다.

러쉬코리아는 10일 오후 8시 숏핑 라이브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 샘플 2종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모씨 바텀 보디 스프레이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는 러쉬 솝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숏핑 라이브 방송 중 사전 예약을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두부’ 샴푸를 증정하고, 전 제품 사전 예약 고객 10명 대상으로는 러쉬 리미티드 기프트를 제공한다.

한편 이번 못 말리는 어린양 숀 협업 제품의 공식 출시일은 오는 21일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