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원파트너스·앤드어스, 블록체인 사업 활성화 제휴

김현아 기자I 2021.04.16 09:50:08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제로투원파트너스(김경태 대표)가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국내 최초 퍼블릭 비허가형 블록체인 플랫폼인 앤드어스 체인을 운영하는 ㈜앤드어스(박성준 대표)와 사업협력 계약을 맺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는 스타트업 투자 및 경영자문 전문 기업이다. 초기 기업(seed)부터 성장단계(series A)에 있는 스타트업에 투자하는데, 해외 투자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는 정부에서 추진하는 프로토콜 경제가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 경제 또는 블록체인 경제의 한 사례가 될 것이고, 미래는 블록체인 세상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따라서 스타트업이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가 성장하는데 있어 주요 사업 영역이 될 것으로 판단해 이를 지원할 수 있는 자문 및 관련 프로그램 운영을 추진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주)앤드어스의 블록체인 플랫폼 앤드어스체인은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해 스타트업이 새로운 길을 모색할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고 있다.

(주)앤드어스는 2021년 5월 1일 앤드어스체인 플랫폼 오픈과 더불어, 앤드어스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추진하기 위해 (주)제로투원파트너스와 협력하게 됐다고 했다. 저비용 창업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를 준비하는 많은 스타트업에게 블록체인 기술과 토큰생태계에 대한 자문과 투자 연계를 진행하고, 스타트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