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디-지마이다스, 사회공헌 협약 체결

이순용 기자I 2016.09.01 09:19:41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캠페인 실시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유디는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유디 본사에서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과 이태권 ㈜지마이다스 대표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지마이다스는 ㈜유디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지마이다스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김종명 유디 경영분문지원 사장은 “국내 최대 브랜드 치과인 유디치과와 전국 4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골프, 문화, 스파, 레저 등을 제공하는 ㈜지마이다스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전국 어디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우)과 이태권 ㈜지마이다스 대표가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마친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