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제품 중 연간 매출이 1000억원을 넘는 제품은 야쿠르트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헛개나무프로젝트 쿠퍼스 등에 이어 네 번째다.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는 건강하고 깨끗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일곱 가지 양질의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유산균으로 ‘엘더플라워’와 ‘로터스플라워’, ‘얼려먹는 7even’ 등 다양한 맛과 먹는 즐거움을 선보였다.
또 ‘2013한국야쿠르트 7even 프로야구’ 메인 스폰서를 통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를 제고한 것도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원인으로꼽힌다.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1년간 한국야쿠르트 세븐에 많은 사랑을 주신 소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제품의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