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윙즈는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한다. 최종 선발된 20명의 학생들은 밀레의 기부 전용 멤버십 카드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조성된 기금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해 나갈 예정이다.
첫 기수인 1기 밀레 윙즈는 캄보디아로 떠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봉사 및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한 방역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팀 이사는 “밀레가 올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획할 수 있게 된 것은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예상을 상회하는 기부금을 조성했기 때문”이라며 “젊고 의욕적인 청년들과 함께 고객들의 사랑을 사회에 되돌리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