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16일 자동차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동영상 플레이어를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오픈을 기념, UC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다음 달 14일까지 `나는 000의 달인`이라는 제목으로 자동차와 월드컵 응원 관련 동영상을 현대차 BLU멤버스 웹사이트(http://BLU.hyundai.com)에 등록하면 된다.
또한 현대차는 BLU멤버스에 등록된 동영상에 댓글을 작성하거나 퍼가기 기능을 통해 블로그, 까페 등으로 복사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BLU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UCC 이벤트 당첨자는 네티즌 평가와 심사위원 평가를 종합해 8월 2일에 발표된다. 최우수 UCC로 선정된 1명에게는 해외 여행상품권, 2등(1명) 아이패드, 3등(1명) 캠코더가 제공된다.
또 BLU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5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향후 모바일, 무선통신이 가능한 모젠이나 내비게이션에서도 유익하고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현대차, 그랜저 탄생 24주년 기념모델 출시
☞`글로벌` 쏘나타, 누적판매 500만대 넘었다
☞쏘나타, 美 고객만족도 역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