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27일 안토니오 산체스 드럼지도 연다

김미경 기자I 2016.05.26 10:05:55

신형 드럼 출시…기념 초청
토크콘서트 및 드럼클리닉
유명제품 전시·체험도 가능

안토니오 산체스 드럼클리닉 포스터(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신형 레코딩 커스텀 드럼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인 드러머 안토니오 산체스를 초청해 드럼클리닉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안토니오 산체스의 드럼클리닉은 이번이 국내 처음이다.

안토니오 산체스 드럼클리닉은 27일 저녁 7시 30분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웨스트브릿지에서 열린다. 드러머의 드럼라이프와 관객과의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드럼 연주법과 테크닉(기술)을 지도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전세계 드러머들의 대부 격인 스티브 갯이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된 신형 레코딩 커스텀을 처음 공개 전시할 예정이다. 이 외 라이브 커스텀, 앱솔루트 하이브리드 메이플도 함께 선보이며 본격적인 클리닉 시작 전인 오후 6시부터 드럼 체험과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도 열린다.

안토니오 산체스는 멕시코 출신의 야마하 월드 아티스트로 ‘팻 메스니’ 밴드(Pat Metheny)의 드러머로 잘 알려져 있다. 2015년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 ‘버드맨’(BIRDMAN)의 OST를 맡아 2016 그래미 최우수 스코어상 외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야마하뮤직코리아의 악기영업그룹장 키도 사토시는 “현재 가장 ‘핫’한 드러머 안토니오 산체스의 드럼클리닉을 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드럼 연주자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나가겠다. 이번 드럼 클리닉이 드러머 여러분께 새로운 영감을 주는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닥터드럼 공연기획 사무실(031-911-8274)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