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완판녀 `김하늘·김남주` 의 가장 핫한 잇백은?

김민정 기자I 2012.07.05 10:59:25
[이데일리 김민정 리포터] 이번 시즌 가장 갖고 싶은 가방 ‘잇백(it bag)’으로 LG 패션의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 출시한 ‘지나 백’이 선정됐다.

지나 백은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패션화보에서 배우 공효진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방은 화보 공개 이후 주말 판매량이 평소 주말 평균에 비해 500% 이상 올랐다. 또한 드라마 ‘바보엄마’ 에서 김현주, ‘사랑비’ 윤아,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오연서가 지나백을 들고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배우 김하늘
신세계 강남점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의 경우 ‘지나백’, ‘공효진 백’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주말 평균 방문객 수가 평소에 비해 5배 이상 늘었다.

LG 패션 측은 공개된 공효진의 화보를 보고 방문한 소비자 뿐 아니라 매장에 비치된 화사한 핑크 색상의 지나백이 소비자들의 발길을 붙잡은 것으로 분석했다. 앞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1/4분기 최고의 잇백은 닥스 액세서리의 ‘스타백 시리즈’였다.

▲ (왼쪽부터)지나백, DD페머닌 쇼퍼백 [사진=LG패션 제공]
이 가방은 ‘DD 페미닌 쇼퍼백’으로 제품 제작단계부터 배우 김하늘을 모티브로 해 제작됐다. 또 ‘하늘백’으로 불리며 출시 한 달만에 3000개의 제품이 판매, 매출이 전년 대비 50% 향상됐다.

‘DD 페미닌 쇼퍼백’은 김하늘에 이어 배우 김남주가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착용해 다시 한 번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매출 또한 무려 400% 이상 상승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