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알미늄 무선청소기,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실시

이윤정 기자I 2021.11.11 10:20:0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롯데알미늄 무선청소기 공식 판매 파트너사 ㈜인프라맥스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중 롯데알미늄 무선청소기 LS295 구매자들에게 5만 원 상당의 전용 거치대와 침구브러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인프라맥스)
이번 증정이벤트는 오픈마켓(옥션, G마켓, 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롯데알미늄 무선청소기 LS295 모델은 일반 DC모터가 아닌 BLDC 모니터를 장착해 내구성과 흡입력이 각각 2배, 3배 강력하고, 소음은 일반적인 대화 소리인 60DB의 저소음을 자랑한다.

특히 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5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흡입한 먼지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막아주고, 반려동물의 털, 머리카락을 필터링, 공기와 미세먼지를 다시 걸러주는 등 99%의 미세먼지 필터링 성능을 갖췄다. 배터리는 대용량 2000mAh로 업그레이드된 리튬 배터리를 사용해 4~5시간 충전으로 최대 35분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어두운 곳의 먼지를 찾아주는 LED라이트, 0.6리터의 대용량 먼지통, 낮은 소파 아래까지 말끔히 청소할 수 있게 해주는 상하좌우 자유로운 스위블 헤드, 그리고 에어컨 송풍구, 키보드, 소파나 침대 아래, 카펫, 패브릭소파 등 어디든 청소가 가능한 롤링브러쉬, 콤비브러쉬, 틈새브러쉬 등의 구성으로 제공된다.

인프라맥스 관계자는 “잘 쓰지 않고 방치되는 구성품은 빼고 꼭 필요한 것만 갖춰 가격은 낮추고 만족도는 높였다”며 “전용 거치대와 침구브러시는 고객들의 평이 좋고 별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아 블랙프라이데이 이후에도 고객감사 이벤트로 연말까지 지속하는 방안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