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언론은 지금 동탄 2기 신도시를

박지혜 기자I 2012.04.02 12:38:00

메트로하임 중심상권에 위치
복합문화시설 가까워 주거환경 편리

[이데일리] 최근 동탄 2기 신도시의 움직임으로 언론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이유는 새로운 개념의 동탄신도시에는 광역비지니스 콤플렉스, 문화디지안밸리,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동탄테크노밸리, 신 주거문화도시 등으로 비즈니스, 교통, 문화, 환경 모든 조건을 갖춘 상상 그 이상의 미래가 현실이 되는 도시라 볼 수 있어 언론에서는 물론이고 많은 투자자들로 하여금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그 기대가 크기 때문으로 보인다.

지금까지의 신도시와는 달리 새로운 개념으로 성장하는 동탄신도시에는 인근에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기업 종사자만 8만여 명이 근무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도시가 성숙단계에 있는 동탄1신도시로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돼 많은 투자자들이 2기 신도시와 더불어 현재 1기 신도시에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 중 주목해볼 만한 상품으로 동탄 중심상권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인근에 센트럴파크와 복합문화시설인 메타폴리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마트 등이 있어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5분 거리에 있는 반석산과 대형 공원 등으로 쾌적한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 메트로하임의 시행·시공을 맡은 (주)에이스원인베스트는 입주자를 생각한 편의시설, 지역난방으로 인한 저렴한 관리비,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완벽한 풀옵션으로 32인치 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많은 수납장과 빌트인 침대까지 제공하며  418가구로 분양면적 30.77~68.16㎡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분양가도 저렴해 6600만원대에서 시작해 1억 1000만원대로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1차 분양을 100% 마감하고 2차 분양을 시작해 이미 소식을 접한 발 빠른 투자자들로 북적이고 있어 2차 분양도 조기 분양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문의: 1877-8886)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