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데이마케팅(Day Marketing)을 시도해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독특하며 세련된 카드디자인을 통해 시선을 끌었다.
일요일은 가족을 테마로 외식매출이 많이 발생하는 5대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TGIF, 베니건스, 시즐러 VIPS)및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월요일은 교육을 테마로 교보문고, YES24(각 인터넷서점 포함) 에서 1500원을 할인해 준다.
화요일은 일상생활을 테마로 베스킨라빈스ㆍ던킨도너츠 20% 할인, 수요일은 인터넷을 테마로 옥션 물품구매시 5% 할인, 목요일은 문화를 테마로 CGV극장 최대 7000원 할인, 금요일은 여가, 여행을 테마로 GS칼텍스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토요일은 쇼핑을 테마로 3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및 대구동아백화점, 마산대우백화점 3%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요일에 관계없이 이동통신요금 1% 할인,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는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게 된다. 모든 서비스는 월 20만원 이상 사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조건이며, 발급후 최초 2개월간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