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리자드, 롯데시네마와 공동이벤트

지영한 기자I 2006.03.03 13:29:30

롯데시네마 부평 오픈 기념 캐릭터 포토 존과 체험 부스 운영
"캐릭터 포토 존에서 사진도 찍고, 풍성한 선물까지!"

[이데일리 지영한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롯데시네마 부평 오픈 기념'으로 롯데시네마 부평 홀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 포토 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막바지 겨울 추위에는 아랑곳없이 유저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지원으로 뜨거운 열기가 한창"이라며 "유저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다시 한번 마련하기 위해 롯데시네마와 공동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 포토 존은 물론, 간이 체험 부스까지 마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대형 PDP를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영화 같은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 포토 존에서 찍은 사진을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워크래프트3 액션 피규어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또 현장에서 계정 및 캐릭터를 생성한 참가자들에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료 체험 쿠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티셔츠, PC방 무료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는 설명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캐릭터 포토 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