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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슨의 모든 제품에는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을 썼다. 유지방 비율을 높이고 공기 함량(오버런)은 낮춰 보다 밀도 있는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국산 아카시아꿀과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탄자니아 싱글오리진 초콜릿 등 고급 원료를 쓴 것도 벤슨만의 차별점이다.
1호 매장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들어선다. 유명 맛집과 편집매장 등이 밀집한 곳으로 20~30대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지역이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 하면서 활발한 소통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이 그 어느 곳보다 많은 만큼 론칭 초기 벤슨의 특별함과 차별점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1호점이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 파이브가이즈 압구정점(7호점) 인근에 위치한만큼 한화갤러리아 계열사간 시너지도 기대된다.
브랜드 론칭 전 자체 생산 설비도 본격 가동 채비를 마쳤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경기 포천에 아이스크림 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세우고 이달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각 원재료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맛을 차별화 하는 데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맛 속에 특별함이 숨어 있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